조이잉글리쉬
주소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20길 49 2층
경의중앙경춘중랑역 2번 출구에서404m
찾아가는길
중랑역에서 3분거리, 태릉시장 입구 전설의 치킨 중화동점 앞, GS 25시 중화태릉점 2층
0507-1314-4159
추가
결제수단
제로페이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joy_english4159
설명
안녕하세요? 조이 잉글리쉬 원장 조정원입니다. 저는 미국 University of the Cumberlands 에서 교육학을 전공하였고 숙명여대에서 국제영어교사자격증과정(TESOL)을 수료하였으며 현재 한국외대에서 TESOL 석사과정을밟고 있습니다. 또한, 이보영의 토킹클럽과 압구정 PSA에서 교수부장을 역임하였으며 국제 수업경연대회와 파닉스 수업경연대회에서 1위와 2위를 수상하였습니다.
경력을 쌓고 공부를 해오면서 저를 항상 기쁘게 했던 것은아이들이 영어를 배우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엄청난 공부량에 찌들고 지루한 수업에 힘들어하는모습보단 영어가 제일 재밌고, 자신있으며, 흥미있는 수업이 될 수있게 수업 하나하나 진심을 담아서 준비 하였습니다. 단순히 영어만 가르치고 이윤을 얻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통해 아이들의 의사를 표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며 세계 어디에 나가서도 자신있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게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습니다.
외국에서 교육학 공부를 하면서 우리나라 아이들도 이렇게 영어공부를 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라는 생각을 많이 하였습니다. 선생님 위주의 수업이 아닌 학생위주의 수업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 생각들을 토대로 강사를 하면서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었고 하루하루 열심히 준비하다보니 어느세 제가 이 자리에 와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내 제자가 되는 순간,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영어수업을 하는 최고의 영어선생님이 되고 싶습니다. 영어만 가르쳐서 성적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영어를 하나의 언어로 받아들일 수 있게 조이잉글리쉬에서는 오늘도아이들을 위한 수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머님들과 상담을 하면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은 "선생님, 우리아이가 영어를 오래배웠는데 아직도 말을 잘 못해요" 인데, 이건 당연한겁니다. 왜냐하면 영어를 글로만 배웠고 실제로 써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지 않았는데 못하는 건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이잉글리쉬에서는 생활에서 그리고 교실에서 배웠던 영어를 최대한 많이 사용해보는 수업을 진행하고있으며 그 외에도 한달에 한번씩 Theme Day를 진행하면서 그 영어들을 실제상황에서사용해보는 활동들도 하고 있습니다. Theme Day는 파자마파티, 무비데이, 마켓데이, 쿠킹데이 등 매달 다르게진행됩니다.
아이들 외에도 영어공부가 너무 하고 싶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엄두가 안나는 부모님들이나 성인들을위한 쉽고 유익한 영어수업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부담없이 영어를 배우고 싶은 성인들도 조이잉글리쉬에서 환영합니다.
수업들어가기전에 항상 되새기는 말이 있습니다.
"Students learn when they have fun"
이제 배움의 즐거움을 조이잉글리쉬에서 찾아봅시다.
위 학원 정보 중 변경 사항이 있으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